근로자를 고용한 기업은 규모, 업종 등에 상관없이 HR 리스크에 상시적으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HR 리스크는 예기치 못한 갈등과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사전에 리스크를 관리 및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승평노무사사무소는 상시적인 HR 리스크 관리를 통해 기업의 노동분쟁을 사전에 예방하고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조력하며, 근로자의 입사부터 퇴사까지 기업의 인사노무관리 전반에 대하여 노동관계법령과의 정합성과 적법성을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승평노무사사무소는 다양한 업종(ITㆍSW, 외국계기업, 외국 공관, 제조업, 건설업, 교육서비스업, 병의원, 요식업, 프랜차이즈업, 유통업, 무역업 등), 다양한 형태와 규모(대기업, 중소기업, 공기업 등)의 기업들에 대한 인사노무 법률 자문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깊이 있는 전문 지식과 풍부한 현장 실무 경험을 지닌 공인노무사들이 기업의 고유한 특성 및 성향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꼼꼼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노동관계법률 개정과 정부의 정책변화, 산업구조와 노동환경의 변화, 기업의 생애주기, 성장전략에 발맞추어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동조합의 설립 준비, 활동, 단체교섭, 단체협약, 쟁의행위 등과 관련하여 법률 자문을 제공하여 노동조합의 노동3권(단결권, 단체교섭권, 단체행동권) 실현을 지원합니다.
노동 분쟁에 대응하기 전에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하다면, 또는 법률 자문을 통해 발생 가능한 노동 분쟁을 예방하고자 한다면, 근로자는 ‘나만의 공인노무사’를 선임하여 상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